2012년 9월 4일 화요일

요즘 개발중인 ㅎㅈ

댓글 27개:

  1. 손가락 말고 날 넣어주긔~

    답글삭제
  2. 정말 너무 맛있겠다..쫄깃해보이네요...내가 가득넣어주고싶네요...
    한번 해볼래요?
    youngyork2@gmail.com msn 친추해주세요~

    답글삭제
  3. 오우.보면 볼수록 만나고싶은 맘만 더커지네요 굿굿

    답글삭제
  4. 불끈불끈! 멋져요! 모델좀 되어주세요~

    답글삭제
  5. 멋져요^^깔끔한만남 원해요 맘에드실꺼임
    티톡아뒤남겨요 mr1004kim

    답글삭제
  6. 오호..애그를 가지고 자위 연습중인가 보네..맘에 들오..

    답글삭제
  7. 멋진 분이시네~

    일단 가볍게 이야기 친구 하면서 가까워져 볼까요?

    카톡 아이디 알려주시면 천천히 가까워지고 그러다가 느낌이 괜찮다면...

    섹파로 즐겁게 지내고 싶네요~

    답글삭제
  8. 부드럽게 천천히 해드려요~

    답글삭제
  9. ㅋㅋㅋ 손가락 제 잦이 양보하세요!! ㅋㅋ

    답글삭제
  10. 으어어! 이젠 양구멍까지!!ㅋㅋㅋ 혜미님이 점점 좋아지는♥ㅋㅋ 꼭 헤미님과 연결되고싶어요!ㅎㅎ 제가 잘해드릴텐데..♥

    답글삭제
  11. 와 진심 너무 이뻐요 ^^; 틱톡 하지않으실래요 ?ㅎㅎ

    답글삭제
  12. 프로필바꾸셧네 ㅎㅎ 이뻐욧

    답글삭제
  13. 내꺼로 채우고 싶습니다

    답글삭제
  14. 내꺼 운다 너만큼 나온다 ㅋ

    답글삭제
  15. 누나 서울사는 고1이에요. 섹스할래요?

    답글삭제
  16. 와우.. 저 애액에 후장까지....ㅠ_ㅠ 혜미님 너무하는거 아님????ㅠ_ㅠ

    오늘 밤은 잠 다잤네...

    답글삭제
  17. 불르면 가는 접니다!!
    시키는대로 합죠
    연락주세요!!!

    답글삭제
  18. 우아 누나 장난아니다 ㅎ
    다른 누나들은 부끄러워서 숨기는데 ㅎㅎ
    개방적인게 이뻐보이네 그렇다고 너무 모르는 사람 만나서 막 하지는 말고
    성병같은거 걸릴수도 있으니까 CD는 꼭 챙겨서 해 ㅎㅎ

    답글삭제
  19.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0. 더 길었으면 대박 감사함~

    답글삭제
  21. 갑이네 양천 강서살면 틱톡sww7239ㅇㅋ??

    답글삭제
  22. 이건 혼자 해서 개발되는게 아닌데 괜히 구멍만 넓어지고 느낌은 없어져요... 잘못하면 얼마 못가서 아프고 쓰린ㄴ데... 경험이 많은사람이 살살 해가며 도와줘야하는거에요

    답글삭제
  2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5. holygun777 톡아디에요 심심할때 서로 도와주죠 ㅎ

    답글삭제
  26.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