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5일 토요일

그래 얼굴 ㅡㅡ

댓글 47개:

  1. 우와~~초절정 미녀!!!!!
    치츼님통해서 왔는데 눈이 호강하게되었네요.
    친하게 지내고 싶어요~~~ㅜ.ㅜ

    답글삭제
  2. 저도 치츼님통해서 왓는데 완전호강하고가네요! 섹파하고싶어요!ㅋ

    답글삭제
  3. 치츼님 트윗통해서 왔는데...
    얼굴도 미인이시네요ㅎ
    섹파 기준 같으거 있으세요?ㅋ

    답글삭제
  4. 섹파 조건같은건 있는건가

    답글삭제
  5. 엇, 생각보다 미인이시네.
    치츼님 트윗타고 왔어요!
    섹파하고 싶은데...어떠세요?

    답글삭제
  6. 츼츼님 트윗타고왔는데
    서울 일산 대구 부산 전주 다 가능해요~~
    서울 사시는거같은데 섹파 한번 해볼까요???

    답글삭제
  7. 살짜쿵 지원합니다. 살짜쿵 노라요. 홍대 같이 다니면 폼좀날 듯. 우리 홍대서 꼭 만나요^^~

    답글삭제
  8. 치츼님 트윗보고 왔네요!!저도 서울살고 섹파 구합니다. 나이는 조금 있는편이네요 84년생.우선 대화부터 나눠보고 싶은데 생각 있으면 samdolx 트위터 아이디이니까 쪽지 주세요 그럼 좋은주말 보내세요

    답글삭제
  9. 괜찮다~근데 솔직히 섹파 구한다는건 못믿겠다.

    답글삭제
  10. 이쁘게 생겼네요.ㅎㅎㅎㅎ 트친걸어놨습니다.남친 군대 다녀올때 까지 친하게 지내요.^^

    답글삭제
  11. 혜미 니가 짱이다~~ 완전 사랑할껴~~

    답글삭제
  12. sweethasu 친추좀 부탁해욤! 제에바알!!!

    답글삭제
  1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4. 씨발년아 떡 함치자

    답글삭제
  15. 관심병인가ㅋㅋㅋㅋ 세상 재밋는사람 많네

    답글삭제
  16. 해달라는거 다해줌 ujun7369@gmail.com

    답글삭제
  17.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8. 와우 ㅎ 친하게 진해요~~ 노예하고 싶당 ㅎㅎ 메너좋아요
    연락좀 ㅎㅎ

    답글삭제
  19. 카톡 monwon 서울 목동살아요 대마법사

    답글삭제
  20. 동갑이네 ㅋㅋ
    pray4y 틱톡줘 강서구사는데 같이함놀자.

    답글삭제
  21. 징짜 이쁘다..ㅋㅋㅋ 이런 블로그는 진짜 첨이에요ㅋㅋㅋ 자주 들어올게요ㅋㅋㅋ

    답글삭제
  2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3. 완전아쁘댜.......ㅠㅠ
    근데이렇게얼굴공개해도데여..?.혹시아는사람이보기라도하면...ㅠㅠ

    답글삭제
  24. 완전 이쁘시네요 ㅎ....
    진심 용기쩌네요...저도 기회되면 섹파로 안될까요?ㅎㅎ 지원이라도 해볼께요...
    기대라는게 있으니 기대할께여 ㅎ

    답글삭제
  25. 안녕 ㅎ 한번 만나볼 수 있나요? 제 톡 아이디 holygun777이거에요

    답글삭제
  26. 저는 매력적인 여자분을 좋아해요. 혜미님을 보니까 피부가 좋아보이며

    입술이 너무 탐스럽게 생기면서 매혹적이에요. 참 매력적인 여자분이에요.

    전 혜미님 같은 스타일이 좋네요. 연락하고 지내고 싶네요.

    카톡 아이디 netgeon 연락주세요. 즐겁게 대화하면서 매너있게 할 자신 있음.

    답글삭제
  27. 저는 매력적인 여자분을 좋아해요. 혜미님을 보니까 피부가 좋아보이며

    입술이 너무 탐스럽게 생기면서 매혹적이에요. 참 매력적인 여자분이에요.

    전 혜미님 같은 스타일이 좋네요. 연락하고 지내고 싶네요.

    카톡 아이디 netgeon 연락주세요. 즐겁게 대화하면서 매너있게 할 자신 있음.

    답글삭제
  28. 섹스하고싶다 혜미랑.....

    답글삭제
  29. 어쩌다 들어와서 호강하고 가네요~~~

    답글삭제
  30. 빨리고 싶다
    빨리면 10번을 쌀것같아요
    빨아주세요!!

    답글삭제
  31. .
    → www.lovely69.com
    .
    .
    욕구! 효과적으로 풀지 못하면 병됩니다~
    .
    절정의 쾌감, 느껴보고 싶으신가요?
    .
    성인용품의 도움이 필요한것 같은데...
    .
    정직한 가격! 확실한 품질!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하는 곳!
    .
    신뢰의 성인몰 ♡러블리69♡
    .
    .
    → www.lovely69.com
    .

    답글삭제
  32. 23살 남자예요 마음에 들거야~^^
    jhn7575@gmail.com으로 틱톡아이디같은거 보내줘요~

    답글삭제
  33. 완전 매력적인 여자이네.

    혜미같이 당당한 스타일이 좋아~

    시간되면 gwalchmei84@gmail.com 으로 연락줘.

    매너있게 대해 줄 자신있다.

    답글삭제
  34. 혜미는 매력적인 여자네.

    자신에 대해 당당한게 내 마음에 쏙~ 든다!

    gwalchmei84@gmail.com 시간되면 연락 줘.

    즐겁게 대화하면서 잘 놀아보자고~

    답글삭제
  35. 하루에한번 안하면 미칠것같음 ㅋㅋ
    hensu21@hotmail.com 연락줘

    답글삭제
  36. 하루에한번 안하면 미칠것같음 ㅋㅋ
    hensu21@hotmail.com 연락줘

    답글삭제
  37. 나도 섹 연습좀 시켜줘!

    답글삭제
  38. 연락하자
    카톡아이디 visalo

    답글삭제
  39. 얼굴까는 자신감이 어디에서 나왔는지 영상을 보면 알수있어 lol 길가다 마주쳐도 모르게 생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