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2일 수요일

애널

댓글 75개:

  1. 혜미야 혜미야 완전 사랑스럽네 ㅋㅋ

    답글삭제
  2. 감동 받고 간다 ㅋ 꼴리면 다시 올께

    답글삭제
  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4. 혜미가 늙은 아저씨 오빠로 만들어 주네~

    답글삭제
  5. 모바일로는 동영상 못보나요??

    답글삭제
  6. 이야~ 내 따뜻한 걸 안에 싸고 싶네

    답글삭제
  7. 혜미야 나랑 틱톡하장ㅋㅋ

    답글삭제
  8. 소라쪽지 보냈어요~

    읽고 답장좀 보내주세요~

    답글삭제
  9. 카톡/틱톡 : as1023

    친추해요~ 강변사는 24살 입니당

    답글삭제
  10.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1. 역시 애널 난 애널이 좋아!!!ㅋㅋㅋㅋ
    근데 요세 동영상이 안올라오네요??

    답글삭제
  12. 반갑구~!! 틱톡 꼭 좀 추가해줄래? ID: yolo 야 보고싶다~

    답글삭제
  13. 틱톡 왜 지우셨나요?? bbk22 등록해주세요^^

    답글삭제
  14. 카톡연락주세요 qL399 꼭좀요 23살입니다

    답글삭제
  15. 누나ㅎㅎ나랑만나서놀자~us2800틱이나 톡해쥬ㅓ

    답글삭제
  16. 혼자 놀지말고 같이놀자, 틱 mmkl 이니깐 틱보내~

    답글삭제
  17. 영상 잘 보았습니다. 에널은 아직 무리인듯 시각적 자극이나 도구를 사용하기 보다는 클리나 보지속 자위로 부드러움에서 깊게 느끼는 방법을 계발해 보세요 부드러움에서 깊고 크게 느끼면 도구나 상황적 자극에서 더 크게 느낄 수 있어요. 한 이성에게서 섹스에 쉽게 물리지도 않고요. 손가락 지문부로 다른쪽 손바닥 중간을 단듯 안단듯 부드럽게 느낌과 움직임을 익혀 보세요 로션이나 씹물 발라서 하면 더 효과적 ^^ 움직임을 익혀서 클리를 어느정도 자극 후 클리를 까고 다양한 위치와 음직임으로 자극해 보세요 넘 강하게만 자극하면 클리가 둔해져요 느낌을 더 키우면 보지 속을 이런식으로 자극해봐요 하다가 궁금한점 있으면 물어보삼 섹감있는 하루되세용 (/^o^)/♡

    답글삭제
  18.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9. 혜미야 시오후키해줄께 틱톡연락해 nayanauk

    답글삭제
  20. 이왕 섹파 구하는거면,,
    재미나게 데이트 느낌도 내고~
    즐겁게 만나보지 않겠어요??
    저처럼 섹스 즐기시는 분 같은데,,조심스레 연락하고 싶네요~
    ban2cat@gmail.com

    답글삭제
  21. 저랑 만나요 동갑이에요 같이 데이트하고 놀아요 연락주세요 gykim065@naver.com

    답글삭제
  22. 서로 애인도 있고 사생활이 있으니 쿨하게 따지지말고 만나서

    놀자 연락해 틱톡 Hitch22이다.

    답글삭제
  23. 너무 이쁜 혜미야 일단 만나서 얘기해보자~
    틱톡 ohkn이야 연락줘~

    답글삭제
  24. 긴말안한다. ujun7369@gmail.com

    답글삭제
  25.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6. 떡함치자고 씨발년아

    답글삭제
  27. 안녕하세요. 오늘의 유머에서 왔습니다.

    같은여자로서 좀 한심하네요. 자신의 대중이를 무분별하게 학대해서

    블로그에 올리면 좋은가요?

    답글삭제
  28. 틱톡: toss779

    소원입니다. 한번만 만나주세요.

    답글삭제
  29. 17살인대 아다좀 때주시면 안되여? 누나떄문에 가입했어요 사랑해요

    답글삭제
  30. 올라오는게 늦네요~~남친 휴가 나왔음??
    연락해요~~~틱톡 alexander99 주인님이 되어줄께

    답글삭제
  31. alee0728 카톡 틱톡 다해!
    누나 늙은 아저씨 말구 나랑하자 ㅠ

    톡해줘 !

    답글삭제
  32. 이제안올리나오??
    매일기다릴게요 꼭 연락해요~^ ^
    cupiddw4@gmail.com

    답글삭제
  3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34. 씨발년아 오빠랑 한번 화끔하게 까져보자

    존나 니 입에서 자지러진 신음 터지게 해주께

    개년아 후장도 헐어빠질때 까지 쑤셔줄테니까

    답글삭제
  35. ai7777 10만원에 콜???????
    ㅠㅜ 너무 이쁘다~

    답글삭제
  36. papaamy@hotmail.co.kr, 틱톡 papaamy

    30, 174/68, 심지어 여친도 있음!! 서로 프라이버시 존중해가며 맥시멈 플레져를 추구해볼까요? :-) 워낙에 험한 세상이라...예쁜 꼬맹이 호랑이가 물어가면 어떡할라고! 난 호랑이 아님. 그냥 늑대임. 연락 기다려보지요~ 안오면 어쩔수없고 :-)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연락오면 로또사러가야겠다. ㅋ

      삭제
  37. Hw4944카톡해 긴말안해 댓글쓸라고 계정도 만들엇다

    답글삭제
  38. 몸매 외모 굿이네요 우연히 잘보고 갑니다~
    부족하면 walkhole@gmail.com 연락줘요
    G-spot자극이나 테크닉은 주전공 크기 굵기는 부전공이에요
    러시아애들도 질질싸는데 님이라고 버틸수 있을까요?
    일본 호스트경험에 님같은 예쁘고 마인드괜찮으신분은 녹여주고싶네요^^*

    답글삭제
  39. 긴말안하구요 섹파원해요 hsj4667틱톡 추가하고톡주세요

    답글삭제
  40.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41. 연락줄래요?카톡 틱톡 mmobile0405

    답글삭제
  4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4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4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45.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46. 누나 나이많은분들하고 놀지말고
    젊은사람끼리놀자 나 20살이고 틱톡 pengle이고
    pinggu9397@gmail.com 연락줘
    언제든지확인가능해

    답글삭제
  47. 시발 가관이다 병신들
    뭐섹파? 좆까고잇네 븅신들
    한심한새끼들아 솔까 니네여친진심잇냐 ㅋㅋㅋㄱ
    에휴 진짜 그리고 김혜미씨 정신차리길빕니다

    답글삭제
  48. 이여자 도대체 뭐하는여자냐 존나 한심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섹파 구하는 남자새끼들? 정신차려라
    부끄러운줄 알아라

    답글삭제
  49. 야 적당히해 정욕에 미쳐서 이딴 게짓거리 해서야 되겠나?

    답글삭제
  50. 신고 하기전에 알아서 자숙하길 빈다..
    나이도 젊고 아직 갈길도 많은데
    이딴 비윤지적인 행위로 너의 인격을 박탈해서야
    니 인생 그지꼴나는건 십상이야 알아서 지워 응? 혼자 알아서
    해결하라구 이딴 걸로 여러사람 끌어들이지 말고

    답글삭제
  51. 틱톡 ID soo5885 20살이에요.
    서울 살고있는데... 게시물이 9월달 꺼라 볼지안볼지 모르겟네요...

    지나다니다가 우연히 보게됫는데 끌려서 글남기구요...
    야한거에 대한 지식은 거의 전문가라고 자부해요... 자랑인건가..
    여튼 생각나면 톡해주세요... ^^
    누나때문에 틱톡도 깔아보네요

    답글삭제
  52. 한국서 이러기가 쉽지가않을텐데 자신있는모습 멋지고 쿨하네요 ㅎㅎ

    특히 우리나라서 anal로 하자그러면 미쳤나 소리밬에안나오잖아요? 미국때생각나고 좋네요 ㅎㅎ

    yourmy11 틱톡이고요

    21살 서초살고요 키는 181 16센치정도되요 ㅎㅎ

    뒤로만하고싶네요 ㅋㅈㅋ

    맘편히 기다릴게요

    답글삭제
  53. ftwftsftc@gmail.com 여기로 연락 좀 주라

    답글삭제
  54. 섹파원해요.
    경제적으로 여유있고 성적으로 만족시켜드릴수 있습니다.
    새로운세계를 경험하게 해드릴수있습니다.
    luciper1313@gmail.com
    연락주세요.

    답글삭제
  55. 끌리네
    원하는대로하자
    틱톡 noah2k

    답글삭제
  56. 카톡 rudfhr704입다
    저를 후다로 만들어쥬세여

    답글삭제
  57. 대단하십니다. ㅎ
    호주로 놀러오세요~

    답글삭제
  58. 혜미 요새는 안찍나보네 ㅋㅋㅋ
    같이놀자 ;ㅁ;

    답글삭제
  59. 이제 보이넹..한동안 볼려고 노력했는데 막혀더만요
    신음소리 자세넘좋다..
    클리와오줌구멍 쪽쪽 빨아주면 전기가 찌릿!!!

    답글삭제
  60.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61. 무료 빠구리 화상 랜챗 bbaguri.co.kr

    답글삭제